작성자 헬스빌(ip:)
작성일 2017-05-15 13:10:51
조회 1222
평점
추천 추천하기
Q1. 적립금이 생겼는데 유효기간이 있나요?
A. 지급되는 적립금은 유효기간이 없습니다. 단, 특정 이벤트의 경우 유효기간이 적용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Q2. 적립금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고객님께서 보유하신 적립금 및 사용내역은 우측상단의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셔야 기본적으로 적립/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Q3.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A. 적립금은 상품구매시 주문단계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 주문시 적립금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Q4. 적립금이라고 있는데 이것은 무엇인가요?
A. 헬스빌에서 지급되는 적립금은 상품의 주문, 이벤트, 커뮤니티활동 등으로 고객님들께 지급되는
현금과 같은 사이버머니로 주문하신 상품결제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최대 사용금액제한이 있습니다.
Q5. 전화주문을 했는데 적립금 지급이 안되나요?
A. 전화 주문의 경우 비회원 구매가 이루어지므로 회원으로 이용하시는 고객님에게 지급되는 적립금은 지급이 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확인 취소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